신도림ㄷㄷㄱㄱ 365일오픈 최저가중 최저가 성지 위치

2021. 3. 21. 14:01알고있는 휴대폰 성지

내가 알고 있는 성지중에 가장 오랫동안 문제 없이 지금까지도 운영하고 있는 성지는

사실 여기야..

신도림 테크노마트 건너편에 있는 곳인데 테크노마트 가격? ㅋㅋㅋㅋ 요새 테크노에서 누가 사.

 

문신돼지충들이 카드결합과 핸드폰 반납하라는 말 듣고 있으면 피가 거꾸로 솟는데 ㅋㅋㅋ

 

후... 여기는 조심해야 할게 있어.

 

뭔가 이상한 낌새를 보이면 서류도 작성 못하고 쫓겨나... 이상한 낌새가 뭐냐고?

 

사진을 찍던가 말을 많이 한다던가..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면 상담도 진행 안하고 아니면

 

서류 작성중에도 안판다고 서류를 뺏어가고 눈앞에서 서류도 찢어... 첨에는 어처구니 없어서

 

화도 나고 그랬는데... 지금은 알지.. 진짜 성지들은 저렇게 손님 가려서 받는다는걸

 

밖에서 보면 참 작은 매장인데 들어가면 꽤 넓고.. 여긴 진짜 신분증 맡기는거, 가격을 바꾸는거  이런거 일절 없어

 

 

신도림역에서 조금 떨어져있어 걸어 10분정도? ㅋㅋ

 

신도림 신성교회 바로 앞매장이니까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다.. 난 눈탱이 맞기 싫다고 하면

 

무조건 한번은 찾아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