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 하지만 타이밍은 별로 안좋았어

2021. 4. 6. 14:48우리나라도 예쁜곳 많지롱

난 업무 특성상 한달에 한번 쉴까 말까 하거든.

 

물론 세상 한량의 일상생활이라는 이 블로그 취지에는 안맞아 보이지만.

 

내가 스스로 느끼기에 내가 여유가 있으면 그게 한량이지 뭐~!

 

근데 이번에 어찌 기회가 되서 그냥 무작정 아무대나 가자!!! 코로나때문에 너무 답답하니까~!

 

해서 부담없이 동해로 출발~!

 

가는길에 가평휴게소에 들려서 2팀중 한팀과 조인을 하고~!

 

속초에 도착!!!

 

아직 날이 덜풀려서 그런가 굉장히 한산해 보이는 해변이었어

 

그래도 놀러온 기분이 드니까 참 좋았어

 

문제는.. 방문했을 당시에 속초에 코로나 확진자가 급으로 늘어나서......

 

괜히 눈치가 어마무시하게 보였다는거.. ? 아... 코로나 빨리 끝났으면 진짜 좋겠다.. ㅠ ㅠ

 

오션뷰로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오션뷰 숙소를 잡고!!! 어디 돌아다니면 민폐라.. 이때부터

 

알콜 쓰레기의 위력을 보여주었어..ㅋㅋㅋ

 

이 이후의 대참사는 사실 공개하고 싶지 않지만...

 

이정도로 다들 취했다는걸로 마무으리~!

 

어서 이 지긋 지긋한 코로나에서 벗어나서 일상을 즐길수 있는 그런 평범했던 하루로 돌아가고 싶다

 

아~ 또 놀러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