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소고기 맛집 구디 육식예찬~!

2021. 3. 21. 14:33먹고 죽어보자~!

난 사실 소고기를 막 좋아하는편은 아니야

 

소보단 돼지, 돼지보단 닭이 더 좋아

 

근데 이곳을 가면 항상 지갑이 텅빈채로 돌아오게 돼.. ㅠ_ㅠ 돈 많이 벌고 싶다

 

구로 디지털단지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여기 육식예찬은 코로나 터지기 전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된지는 모르겠어.

 

가격표 보면 와.. 진짜 가성비 죽인다!!! 라는 생각은 이미 안드로메다로 떠나고 아.. 내 지갑에 얼마있더라 ㅠ_ㅠ

 

다음달 카드값이 얼마 나올까란 생각이 아주 용솟음치는데 딱!!! 고기 나오고 입에 들어가는 순간 

 

아무생각없이 쳐묵하고 있는 내모습이 ㅋㅋㅋㅋㅋ 후.. 셀프디스는 여기까지 하겠어

 

기본 찬은 장아찌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소금, 와사비, 젓갈소스(?) 곁들여서 나오는데 후후후후 기대하시라 비쥬얼부터가 합격이야

 

지금부턴 사진으로만 설명할게 ㅋㅋㅋ 무슨말인지 이해 될거야

어떤 맛일지 상상이 가?

 

ㅋㅋㅋ 장담하건데 충분히 만족시켜줄거야 

 

지인들 특히 내가 사랑하는 사람 데리고 갔을때 상대방도 만족하는 표정을 보고 느껴지는 그 뿌듯함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으니까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꼭 한번은 가보길!!!

'먹고 죽어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곡동 맛집  (0) 2022.05.27
신도림 크랩프트! 신도림왔으면 먹고 가야지~!  (0) 2021.04.07